데이트 어 라이브: 린네 유토피아 PS Vita 이식 게임/애니/서적/덕질





캐스트 코멘트: 이츠카 시도 (CV. 시마자키 노부나가)

이츠카 시도 역할의 시마자키 노부나가 입니다. 린네 유토피아가 PS Vita로 이식되었기에 이 코멘트를 맡게되었습니다.
이번에 말이죠, 무려! 제가! 드디어! 게임 내에서!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냈다!

지금까지 말이죠, 본편에서 나오지 않는데, 특전 드라마CD 정도에만 나오면서 홈페이지 캐스트 코멘트를 올렸다는 네타가 있었지만
이번에는 제가 정식으로 출현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정으로 출연하는 건지는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꽤나 분량있습니다. 꽤나 말해됩니다. 여러분이 내용을 보시면 "아, 그렇구나!"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부디 기대해주세요.
드디어 말이죠, 린네 유토피아가 이식되면서 말이죠,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 되었는데,
그 시나리오가 말이죠 추가라고 할까 새로운 시나리오 정도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해주신분도 안 해주신분도 후회되지 않은 내용입니다.

그리고 말이죠. 저는 린네가 좋습니다. 씩씩하고 부지런한 소꿉친구라는건 좋더군요. 저는 참을 수가 없네요.
너무 자세하게 말하면 플레이 하지 않은 분에게 스포일러가 되버리니 더 말할 수는 없지만 씩씩하고 부지런합니다. 갸륵하죠.
뭐 이런 소리를 하자면 게임 제2탄의 아루스라던지 마리아도 갸륵하기는 하지만서도!
저는! 이번에 린네 유토피아을 이식하게 되면서 린네가 갸륵하다는걸 알리면서 이 코멘트를 종료하고 싶습니다.
여튼간에 드디어 게임에서 말할 수 있게 된 이츠카 시도 역할의 시마자키 노부나가 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게임 3탄은 꿈이고 린네 유토피아  비타 이식이었습니다.
린네 유토피아가 정말 재밌기는 한데 게임 3탄이라면 완전 신작을 기대했는데 살짝 아쉽기도...